본문 바로가기

낚시종류 및 채비법/부산포인트

용호동낚시포인트 도다리 잡았어요~!!!

안녕하세요

낚시를 좋아하는 마니입니다~!!ㅎㅎ

주말마다 낚시를 가기 위해 인터넷으로 포인트도 찾아가면서

낚시를 다니고 있는데요

그중에 용호동에 발판도 좋고 뷰도 좋다고 해서 한번가보았습니다

 

 

듣기로는 부경대 캠퍼스??라고 들었는데

자세하게는 모르겠네요...ㅋㅋㅋ 입구 부분에 머라고 적혀있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그래서 패스!!!ㅎㅎㅎ

들어오시면 이렇게 긴 길이 있어요 쭉 오시면 이쪽 계단이 보이실 거예요

예전에는 저기 가운데 주차를 했는데 

이제는 차가 못 들어오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입구에 주차를 하고 약간 걸어야 한다는

그런 단점이 있어요... 참고해주세요~ㅎㅎ

 

 

역시 부산 바다는 광안리죠!! ㅋㅋㅋ

아직 초저녁이지만 그래도 나름 구름이 예뻐서 좋네요~

밤에 보면 뷰가 장난 아닌 거 아시죠~?

이쪽 방향으로 원투를 많이 하시거든요 조금씩 올라오는 거 같던데

저는 안 해봐서...ㅎㅎㅎ 가셔서 한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계단 올라오셔서 딱 보시면 테트라포드가.....ㄷㄷㄷㄷ

진짜 많을 거예요 저기 반대편에 올라가셔서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테트라에서 낚시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추천드리고 싶진 않네요 ㅎㅎㅎ 위험해 보이고 다리도 아프고 ㅠㅠ

하지만 많이 하시더라고요 테트라에서 하실 땐 꼭 구명조끼 / 미끄럽지 않은 신발 (낚신전용 신발) 착용하세요~!!!

 

 

 

제가 오늘 낚시를 한 곳은 바로바로 여기!!!!!!!!!!! 뚜둥!!!!!!ㅎㅎㅎ

도착했을 때 두 분이 양쪽으로 원투를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다행이다 하고 저기~ 가운데!!!!

자리가 떡하니 비어있더라고요 

바로바로 뛰어서 찌 뽕!!! 

 

여기 보시면 계단처럼 되어있어서 원투를 던져놓고 앉아서 입질만

기다리면서 여유를 즐길 수가 있어요

굳이 의자를 들고갈 필요가 없다는 얘기예요~ㅋㅋㅋ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텐트 치고 라면도 먹고 

낚시도 하는 걸 몇 번 보았거든요....

(그 옆에서 낚시하고 있으면... 라면 냄새....ㅠㅠ 너무... 배가 고팠어요........... 부럽..ㅋㅋ)

 

하지만 저는 낚시를 집중을 해서 고기를 잡았다는 거!!!!ㅋㅋㅋㅋㅋ

 

 

감씨도 올라와서 약간 놀랬지만... 새끼라서 요놈은.. 아쉽지만

풀어주었습니다 ㅋㅋ 

 

 

여기서 제일 많이 잡은 고기가 도다리 / 장어인 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여기서 감씨를 많이 잡았다고 하시는데

저는 감씨는 한 마리...ㅎㅎ 철마다 다르겠지만 

근히 많이 잡히는 거 같아요

 

 

 

 

장어와 도다리는... 씨알이 꽤 크더라고요

도다리 사이즈가 35? 정도 돼서 장어와 함께 회를 쳐서 맛나게 먹었어요

진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초보자분들도 잡으실 수 있으니 낚시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여기 광안대교 밑 포인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밤에 찍은 사진도 한번 보세요^^

가보고 싶으실 겁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더 좋은 포인트를 찾아가서 알려드릴게요~!

안전하고 재밌는 낚시하시고요 그리고 낚시의 기본은 

자기가 쓰고 남은 쓰레기들 집으로 들고 가시는 거 알고 계시죠??

꼭 지켜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