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종류 및 채비법/부산포인트

부산낚시포인트 대항항 다녀왔습니다

😀

반갑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쓰는거같아요

일이 바빠서...너우 오랫동안 블로그를 쓰지못했네요

앞으로 주말마다 낚시포인트 알려드리면서 시작할려고해요

자주자주 들러주세요~

시작할게요!!!

Go ! Go !

먼저 부산 가덕도에 있는 낚시포인트!!! 대항항이라는곳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는 날씨가 좋지않아서 낚시는 못하고 사진만 찍고왔네요...

다음에는 대항항가서 낚시를 꼭하고 조과도 보려드리겠습니다 ㅠㅠ

 

대항항 입구에보면 이런곳이 보일거에요

음..여기는 가족이랑 같이와서 애기들도 낚시하면서 시간보내고 가시면 좋을거같아요

앉을수있는 돌계단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좋을거같고요

오늘 가서 여기 계신분들 고기잡은것들을 봤는데

놀래미 4짜정도 되어보이는고기를 낚으셨더라고요 ㅎㅎ 진짜 놀랬습니다.

물도 많이 빠지고해서 고기가 안올라올거같았는데 큰거한마리 잡아서 저기서도 올라오구나했어요

 

그리고 조금더 앞으로 들어가보시면 내항끝까지 들어가는길이있는데

중간중간에 원투 던지고 계신분들 많으실거에요.

지금 사람들 서있는곳에 원투던져도 괜찮으신데 

저는 개인적으로 저기 끝에보이는 돌다리 지나서 방파제가 있는데

저기가 조과가 괜찮은거같더라고요

삼치철에는 삼치도 나오고 보리멸도 꽤큰것도 잡아보곤했어요

사람들도 저기 끝에서 많이들하고요

조과가 제일좋은곳은 외항이겠죠??

하지만 테트라포드에서 해야하는데 ㅠㅠ 저는 선호하지않아서 절대 가지않습니다 

위험하기도하고...먼가 저는 테트라에서 낚시를 하려고하니 불안하고 위험하더라고요.

조과를 위해 하실분들은 꼭 구명조끼 미끄러지지않는신발 꼭 신으시고 가시길바랄게요

그리고 대항항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이런길이 나오실꺼에요

대항항가시게되면 꼭 여기는 한번가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ㅎㅎ

뭐 딱히 볼거는 포진지동굴이 있긴한데...큰기대는 하지마시고요

지나가면서 한번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저기 자갈이있는곳에서도 원투던지기 좋을거같았어요

저는 다음에 저기가서 원투를 한번해보려고 생각중이에요 

하게되면 꼭 소식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대항항 포진지동굴인데요 ㅎㅎ

딱히 사진찍을게없어서 맛보기??ㅋㅋㅋㅋ

가시는분들은 지나가면서 한번 슥~보고 가시면 아실겁니다 ㅎㅎ

이번에는 제가 준비를 많이 못하고 가서...사진이 몇장없네요 ㅠㅠ

앞으로는 낚시포인트를 가서 소개도 해드리고 조과도 보여드리고

위치도 알려드리고 할게요

이제 3월말..4월이 다가오는데 날씨도 좋아지고하니 가족분들이나 친구들과같이 낚시도하고 

바람도 쇠러 많이 다니세요^^

앞으로 더 좋은 낚시포인트 알려드릴게요!!!

그럼 지도로 위치 알려드리고 여기까지 글 쓸께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낚시들 하세요!

 

부산 강서구 대항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