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종류 및 채비법/부산포인트

용호동 낚시포인트 오륙도 선착장

날씨가 추워도 낚시 포인트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다녀온 용호동에 있는 오륙도 선착장을 다녀왔습니다~

일 마치고 늦게 가서 ㅠㅠ 날씨가 정말 춥더라고요..

그래서 할만하면 해보자 하고 가봤어요

 

 

 

딱 오륙도 선착장 가기 전에 사진 하나 찍어봤어요~ㅎㅎ

입구라고하기엔 좀 그렇지만 

가시는 길에 이 길이 보이면 맞게 가시는 거 맞습니다

 

 

 

 

날씨가 그렇게 추운 날씨 아니면 낚시하시는 분들 진짜 많으신데...

오늘은 날씨가 정말 추웠는가 봐요

저도 내려서 포인트를 가는데.. 바람이..........

ㅠ.ㅠ날을 잘못 잡았나 싶었죠

 

선착장 들어오시면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고

낮에 오시면 카페차?? 커피를 파는 트럭도 있어요

주차장이 위에도 있고 지금 사진처럼 밑에도 있는데

위에는 스카이워크 쪽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시는 거 같더라고요

거기는 10분에 300원 /1시간 1.800원

1일 8,000원 

 

제가 찍은 곳은 주차비를 받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정확한 거는 밤에는 안 받는다는 거 ^^

 

 

 

정말로 휑하더라고요...

낚시하시는 분이... 두 분이 계시더라고요

원래 이렇게 자리가 많지가 않은데 

기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

근데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바람과 너무 추워서

저는... 다음 기회에 해야겠다 하고 이렇게 사진만 찍고 왔네요

이렇게 자리가 있는 날은 흔치가 않은데.. 아쉬웠어요

 

여기서 낚시를 저도 딱 한번 해봤어요

그때는 노래미 / 성대 이렇게 잡았거든요

다른 분들한테 물어보니 학꽁치가 많이 올라온다고 하시더라고요

학꽁치 철 때 한번 노려보세요^^

저는 원투를 자주 즐기는 낚시꾼이라 ㅋㅋㅋ

찌낚시하시는 분들에게는 발판도 좋고 

주차장도 바로 뒤라 편할 겁니다~ㅎㅎㅎ

다음번에 물고기를 잡아서 화질 좋은 사진을 찍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여기까지 용호동 낚시 포인트 오륙도 선착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