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뉘스일상

부산 송도해수욕장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2021.01.30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에 바람도 쇠고 커피가 먹고 싶고 해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진짜 많이 바꼈더라고요

다리도 생기고 포토존??

셀카를 한번 찍었는데...ㅠㅠ 이쁘게 안 나와서... 포기하고

송도에 있는 것들을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너무 오랜만에 온 거 같아요~ㅋㅋㅋ

진짜 너무 많이 바뀌어서...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어요 

가니깐 해변 쪽에는 사람이 없는데 바깥쪽으로는 사람들이 좀 있으시더라고요

예전보단..... 훨씬 없긴 없죠 ㅠㅠ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저도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다녔습니다!!!

먹고 싶어 하던 커피를 사서 차에서 마시다가 내려서는 안 들고 내렸습니다

날씨도 춥기도 추웠고.. 음료를 마시려면 마스크를 내려 야하기 때문에

차에 두고 걸어 다녔어요 ㅎㅎ

 

제일 큰 빛을 찍으려는데 ㅎㅎ 꼬마 아가씨가 제 쪽으로 오다가

돌아가더라고요 ㅋㅋㅋㅋ 정말 귀여웠어요 

그래서 귀여워서 같이 한컷을 찍어봤어요~ 

가보니 연인들이 같이 사진 찍고 좋은 추억도 남길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드라이브 가실 분들은 송도해수욕장 꼭 한 번가 보세요~

저녁에 가시면 이렇게 예쁘게 사진도 찍을 수가 있어요 ㅎㅎ

주말에 다들 가셔서 추억하나 남겨보세요~~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마뉘스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라이어 닭날개 요리  (0) 2021.01.22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드는법  (0) 2021.01.10